제가 하이잘 제이나 lua를 만들었는데 cpp에 이미 존재하는 스크립트여서 지우려고 하는데 스펠부분은 어떤건지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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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하이잘 제이나 lua를 만들었는데 cpp에 이미 존재하는 스크립트여서 지우려고 하는데 스펠부분은 어떤건지 모르겠어요

올리기 by gunwoo11 on 2009-02-28, 7:50 pm

//Jaina Proudmoore AI & GS
#define CN_JAINA_PROUDMOORE 17772

class JainaProudmooreAI : public CreatureAIScript
{
public:
ADD_CREATURE_FACTORY_FUNCTION(JainaProudmooreAI);

JainaProudmooreAI(Creature* pCreature) : CreatureAIScript(pCreature)
{
HyjalPhase[_unit->GetInstanceID()] = HYJAL_PHASE_NOT_STARTED;
_unit->SetUInt32Value(UNIT_NPC_FLAGS, 1);
}
};

class JainaProudmooreGS : public GossipScript
{
public:
void GossipHello(Object * pObject, Player* Plr, bool AutoSend)
{
GossipMenu *Menu;
objmgr.CreateGossipMenuForPlayer(&Menu, pObject->GetGUID(), 1, Plr);

switch(HyjalPhase[pObject->GetInstanceID()])
{
case HYJAL_PHASE_NOT_STARTED:
Menu->AddItem(0, "We are ready to defend the Alliance base.", 1);
break;

case HYJAL_PHASE_RAGE_WINTERCHILL_COMPLETE:
Menu->AddItem(0, "We are ready to defend the Alliance base.", 1);
break;

case HYJAL_PHASE_ANETHERON_COMPLETE:
Menu->AddItem(0, "The defenses are holding up: we can continue.", 1);
break;
}

if(AutoSend)
Menu->SendTo(Plr);
}

void GossipSelectOption(Object * pObject, Player* Plr, uint32 Id, uint32 IntId, const char * Code)
{
Creature *creature = static_cast<Creature*>(pObject);

switch(HyjalPhase[pObject->GetInstanceID()])
{
case HYJAL_PHASE_NOT_STARTED:
case HYJAL_PHASE_RAGE_WINTERCHILL_COMPLETE:
case HYJAL_PHASE_ANETHERON_COMPLETE:
break;
}

creature->SetUInt32Value(UNIT_NPC_FLAGS, 0);
}

void GossipEnd(Object * pObject, Player* Plr) { GossipScript::GossipEnd(pObject, Plr); }
void Destroy() { delete this; }
};

여기서 어디까지만 지워야 웨이브 텍스트는 지워지지않고 스펠만 lua로 적용할수있게되나요? 제가 cpp는 처음이라 ㅎㄷㄷ

gunwoo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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