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스크롤 웨이포인트 정리하신 파일 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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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능 스크롤 웨이포인트 정리하신 파일 구해요

올리기 by jhkkedit on 2008-12-20, 5:21 pm

만능 스크롤이 정리가 안되서....ㅠㅠ

만능 스크롤 웨이포인트 정리하려고 했는데 한글이 깨지네요.

만능 스크롤 웨이포인트 정리하신 파일 구해요


아래는 제가 불타는 성전(ver2.4.3) 정리 해 봤습니다.
======

** 중립지역 호드와 얼라가 같이 있어도 경비원이 공격하지 않는 구역


아제로스 - 얼라 대도시 - 스톰윈드
- 아이언포지
- 다르나서스
- 엑소다르

아제로스 - 호드 대도시 - 오그리마
- 썬더블러프
- 언더시티
- 실버문

- 중립 지역 - 동부왕국 - 토륨 조합 거점
- 희망의 빛 예배당
- 무법항

- 칼림도어 - 톱니항
- 가젯잔
- 눈망루마을
- 나이트헤이븐(달의 숲)
- 마샬의 야영지(운고로 분화구)


아웃랜드 - 샤트라스 (중립도시)
- 쿠엘다나스의 섬 (중립지역)
- 할라아 (나그란드 , 중립지역) <-- 맞는지 정확히 모르겠음 , 본섭은 얼라로 갔을떄 공격 받지 않음(확실함) 호드로 안가봐서 모르겠음
- 시험의 투기장 (나그란드 , 중립지역)
- 피의 투기장 (칼날산맥 , 중립지역)
- 52번 구역 (황천의 폭풍 , 중립지역)


인스턴스 - 동부왕국 - 그림자송곳니 성채
- 죽음의 폐광
- 스톰윈드의 지하감옥
- 놈리건
- 붉은십자군 수도원
- 울다만
- 아탈학카르 신전
- 스칼로맨스
- 스트라솔름
- 검은바위 나락
- 검은바위 첨탑 상층
- 검은바위 첨탑 하층
- 검은날개 둥지
- 화산심장부


인스턴스 - 칼림도어 - 성난불길 협곡
- 통곡의 동굴
- 검은심연의 나락
- 가시덩굴 우리
- 가시덩굴 구릉
- 줄파락
- 마라우돈
- 혈투의 전장
- 오닉시아의 둥지



인스턴스 - 불타는 성전 - 가시송곳니 성채 ++ 지옥불 성루
++ 피의 용광로
++ 으스러진 손의 전당
++ 마그테리돈의 둥지

- 갈퀴송곳니 저수지 (지하수렁,중기 저장고,강제 노역소,불뱀 제단)
- 카라잔
- 줄아만
- 마법학자의 정원
- 그롤의 둥지

- 시간의 동굴 ++ 던홀드요새
++ 어둠의 문
++ 하이잘
++ 옛 스트라솔름

- 안퀴라즈 ++ 안퀴라즈 사원
++ 안퀴라즈 폐허

- 아킨둔 ++ 아키나이 납골당
++ 어둠의 미궁
++ 세테크 전당
++ 마나의 무덤

- 폭풍우 요새 ++ 메카나르
++ 신록의 정원
++ 알카트라즈
++ 폭풍의 눈

- 줄구룹
- 검은사원
- 태양샘 고원



직업 상급자 , 전문 기술자(거장) -


유용한 기능 - 전문 직업 기술 한개 더 배우기
- 각 버프
- 전체 버프


스크롤 갱신


스크립트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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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 스크롤 웨이포인트 정리하신 파일 구해요

올리기 by jhkkedit on 2008-12-22, 2:54 pm

제가 어제 정리 했는데 자료 파일 올릴수가 없네요

=======
참고 만능 스크롤 사용법

C:\arcemu-aio\extras\Almighty Scroll(incomplete)\
디렉토리 안에 있는 디렉토리 파일을
카피해서
C:\arcemu-aio\
실행 파일 있는 디렉토리에 붙여넣기 하면 됨

그리고
게임 실행시 캐쉬 폴더 파일 다 지우고
( D:\Program Files\World of Warcraft\Cache\WDB\koKR\ )
게임 다시 실행


jhkkedit 가 2008-12-22, 6:34 pm에 수정함, 총 2 번 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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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 스크롤 웨이포인트 정리하신 파일 구해요

올리기 by jhkkedit on 2008-12-22, 3:09 pm

파일이 안 올라가서
만능스크롤 개선(웨이포인트(도시,인스턴스 던전)와 버프 추가)
scripts_scroll 디렉토리에 init.lua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모두 지우고 아래꺼로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OBJECT_END = 0x006
UNIT_FIELD_LEVEL = OBJECT_END + 0x01C
UNIT_FIELD_BYTES_0 = OBJECT_END + 0x01E
UNIT_END = OBJECT_END + 0x0E4
PLAYER_CHARACTER_POINTS2 = UNIT_END + 0x437
PLAYER_FIELD_COINAGE = UNIT_END + 0x4CB
GOLD = 10000
SILVER = 100
COOPER = 1

SCROLL_ITEM_MENU = 0
SCROLL_ITEM_FUNCTION = 1
SCROLL_ITEM_TELEPORT = 2

SCROLL_PAGE_PREV = "이전 페이지로..."
SCROLL_PAGE_NEXT = "다음 페이지로..."
SCROLL_RETURN_MAIN = "타이틀 메뉴로 돌아가기..."
SCROLL_RETURN_PREV = "상위 메뉴로 돌아가기..."

dofile("scripts_scroll/teleport.lua")
dofile("scripts_scroll/append.lua")

function Scroll_Check_Master(item, gossip, player)
return player:HasGMPermissions()
end

function Scroll_Check_Level(item, gossip, player)
if player:HasGMPermissions() then
return true
end

level = player:GetUInt32Value(UNIT_FIELD_LEVEL)

if item.minlv and (level < tonumber(item.minlv)) then
return false
end;

if item.maxlv and (level > tonumber(item.maxlv)) then
return false
end

return true
end

function Scroll_Use_Reload(item, gossip, player)
-- dofile('scripts_scroll/init.lua')
dofile("scripts/ITEM - scroll.lua")
end

function Scroll_Check_SkillUnlock(item, gossip, player)
val = player:GetUInt32Value(PLAYER_CHARACTER_POINTS2)
-- print("points2: "..tostring(val))
return (val <= 0)
end

function Scroll_Use_SkillUnlock(item, gossip, player)
player:SetUInt32Value(PLAYER_CHARACTER_POINTS2, 1)
end

function Scroll_Check_Class(item, gossip, player)
info = player:GetUInt32Value(UNIT_FIELD_BYTES_0)
class = math.floor(info / 256) % 256
return item.class == class
end

function Scroll_Check_Faction(item, gossip, player)
info = player:GetUInt32Value(UNIT_FIELD_BYTES_0)
race = info % 256;
isAlliance = (race == 1) or (race == 3) or (race == 4) or (race == 7) or (race == 11)
-- print("race: "..tostring(race)..", isAlliance: "..tostring(isAlliance))
if (item.faction == 'A') and (not isAlliance) then
return false;
end
if (item.faction == 'H') and (isAlliance) then
return false;
end
return true
end

function Scroll_Use_SpellOnSelf(item, gossip, player)
for i, spell in ipairs(item.spells) do
-- print("Cast:"..tostring(spell))
player:CastSpell(spell, player)
end
end

function Scroll_Use_LuaTest(item, gossip, player)
info = player:GetUInt32Value(UNIT_FIELD_BYTES_0)
race = info % 256;
class = math.floor(info / 256) % 256
print("info: "..tostring(info)..", race: "..tostring(race)..", class: "..tostring(class))

coin = player:GetUInt32Value(PLAYER_FIELD_COINAGE)
cointo = coin + 1 * GOLD
player:SetUInt32Value(PLAYER_FIELD_COINAGE, cointo)
print("coin: "..tostring(coin)..", coin to: "..tostring(cointo))

player:ModUInt32Value(PLAYER_FIELD_COINAGE, 1 * GOLD)
coin = player:GetUInt32Value(PLAYER_FIELD_COINAGE)
print("coin: "..tostring(coin));
end

Scroll_Menu = {}

Scroll_Menu.main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title = "칼림도어", target = "kalimdor"},
{title = "동부 왕국", target = "eastern"},
{title = "아웃랜드", target = "outland", visible = Scroll_Check_Level, minlv = 50},
{title = "도시", target = "city"},
{title = "인스턴스", target = "instance", visible = Scroll_Check_Level, minlv = 10},
{title = "유용한 장소", target = "teleport"},
{title = "직업 상급자, 전문 기술자", target = "trainer", visible = Scroll_Check_Level, minlv = 4},
{title = "유용한 기능", target = "skills", visible = Scroll_Check_Master},
{title = "미확인", target = "unknown", visible = Scroll_Check_Master},
{title = "스크롤 갱신", target = "reload", visible = Scroll_Check_Master},
{title = "스크립트 테스트", target = "luatest", visible = Scroll_Check_Master},
}
}

-- for Master begin
Scroll_Menu.reload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Reload,
}

Scroll_Menu.luatest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LuaTest,
}
-- for Master end

Scroll_Menu.eastern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kalimdor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outland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city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instance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title = "칼림도어", target = "칼림도어"},
{title = "동부 왕국", target = "동부 왕국"},
{title = "아웃랜드", target = "아웃랜드", visible = Scroll_Check_Level, minlv = 55},
}
}

Scroll_Menu["칼림도어"]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동부 왕국"]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아웃랜드"]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trainer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teleport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unknown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Scroll_Menu.skills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title = "전문 기술 제한 해제", target = "skillunlock", visible = Scroll_Check_SkillUnlock},
{title = "버프: 안광 (주변 공격용 주문)", target = "buff1"},
{title = "버프: 전체2 (자신한테, 법사용)", target = "buffall2"},
{title = "버프: 전체3 (자신한테, 물리공격용, 달리기2배속)", target = "buffall3"},
{title = "버프: 전체4 (주변인에게만 버프)", target = "buffall4"},
{title = "버프: 전체5 (장~난치지 말~란말이야...)", target = "buffall5"},
{title = "버프: 일급 영혼석", target = "buffone1"},
{title = "버프: 상급치유", target = "buffone2"},
{title = "버프: 하급저주해제", target = "buffone3"},
{title = "버프: 방어력,체력 1600,640씩 반영구적으로 증가 (접속 종료시 원래대로 돌아감)", target = "buffone4"},
{title = "버프: 6개버프 Lv5 (자신한테, 공용)", target = "buffsix5"},
{title = "버프: 6개버프 Lv1 (자신한테, 공용)", target = "buffsix1"},
{title = "버프: 6개버프 Lv2 (자신한테, 공용)", target = "buffsix2"},
{title = "버프: 6개버프 Lv3 (자신한테, 공용)", target = "buffsix3"},
{title = "버프: 6개버프 Lv4 (자신한테, 공용)", target = "buffsix4"},
},
}

Scroll_Menu.skillunlock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killUnlock,
}

Scroll_Menu.buff1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32950, 27239, 38580},
}

Scroll_Menu.buffall2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41924, 8385, 27239, 38580, 475},
}

Scroll_Menu.buffall3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27680, 8385, 27239, 38580, 475},
}

Scroll_Menu.buffall4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34410, 22888, 24425, 16609},
}

Scroll_Menu.buffall5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27239, 31972, 31984},
}

Scroll_Menu.buffone1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27239},
}

Scroll_Menu.buffone2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38580},
}

Scroll_Menu.buffone3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475},
}

Scroll_Menu.buffone4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27061, 27062},
}

Scroll_Menu.buffsix1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8091, 8096, 8099, 8112, 8115, 8118},
}

Scroll_Menu.buffsix2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8094, 8097, 8100, 8113, 8116, 8119},
}

Scroll_Menu.buffsix3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8095, 8098, 8101, 8114, 8117, 8120},
}

Scroll_Menu.buffsix4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12175, 12176, 12178, 12177, 12174, 12179},
}

Scroll_Menu.buffsix5 = {
itemtype = SCROLL_ITEM_FUNCTION,
func = Scroll_Use_SpellOnSelf,
spells = {33079, 33078, 33081, 33080, 33077, 33082},
}

Scroll_Class = {
["전사"] = 1,
["성기사"] = 2,
["사냥꾼"] = 3,
["도적"] = 4,
["사제"] = 5,
["주술사"] = 7,
["마법사"] = 8,
["흑마법사"] = 9,
["드루이드"] = 11,
}

for k, v in ipairs(Scroll_Teleport) do
if (v[8] == "") or (v[8] == nil) then
print("Invalid name: "..tostring(v[1])..", "..tostring(v[2])..", "..tostring(v[3])..", "..tostring(v[4])..", "..tostring(v[6])..", "..tostring(v[9]))
if v[9] ~= nil then
v[8] = v[9]
else
v[8] = "__blank__"
end
end

if Scroll_Menu[v[6]] == nil then
v[6] = 'unknown'
end

if (v[6] ~= 'unknown') and (Scroll_Menu[v[7]] == nil) then
if Scroll_Class[v[7]] ~= nil then
table.insert(Scroll_Menu[v[6]].items, {title = v[7], target = v[7], visible = Scroll_Check_Class, class = Scroll_Class[v[7]]})
else
table.insert(Scroll_Menu[v[6]].items, {title = v[7], target = v[7]})
end
Scroll_Menu[v[7]] = {
itemtype = SCROLL_ITEM_MENU,
items = {},
}
end

menu_title = tostring(v[8])
if (v[8] ~= v[9]) and (v[9] ~= nil) and (v[9] ~= "") then
menu_title = menu_title.." ("..tostring(v[9])..")"
end

if v[5] ~= "X" then
if v[6] == 'trainer' then
menu_target = v[6]..":"..v[7]..":"..v[8]
table.insert(Scroll_Menu[v[7]].items, {title = menu_title, target = menu_target, visible = Scroll_Check_Faction, faction = v[5]})
elseif v[6] ~= 'unknown' then
menu_target = v[6]..":"..v[7]..":"..v[8]
table.insert(Scroll_Menu[v[7]].items, {title = menu_title, target = menu_target, faction = v[5]})
else
menu_target = v[6]..":"..v[8]
if not Scroll_Remove_Target[menu_target]then
table.insert(Scroll_Menu.unknown.items, {title = menu_title, target = menu_target})
end
end

Scroll_Menu[menu_target] = {
itemtype = SCROLL_ITEM_TELEPORT,
map = v[1],
x = v[2],
y = v[3],
z = v[4],
}
end
end

function Scroll_Title_Compare(a, b)
if a.title == b.title then
return false
end
if (a.title == "미확인") then
return true
end
return a.title < b.title
end

table.sort(Scroll_Menu.eastern.items, Scroll_Title_Compare)
table.sort(Scroll_Menu.kalimdor.items, Scroll_Title_Compare)
table.sort(Scroll_Menu.outland.items, Scroll_Title_Compare)
table.sort(Scroll_Menu.city.items, Scroll_Title_Compare)
table.sort(Scroll_Menu.unknown.items, Scroll_Title_Compare)
table.sort(Scroll_Menu.trainer.items, Scroll_Title_Compare)
table.sort(Scroll_Menu.teleport.items, Scroll_Title_Compare)

Scroll_Menu_Index = {}
Scroll_Menu_Array = {}
Scroll_Menu_Pages = {}
Scroll_Menu_Prev = {}

x = 1
for k, v in pairs(Scroll_Menu) do
Scroll_Menu_Index[k] = x
Scroll_Menu_Array[x] = k
x = x + 1

if v.itemtype == SCROLL_ITEM_MENU then
-- for menu paging...
pages = math.ceil(#v["items"] / 10)
Scroll_Menu_Pages[k] = pages;
for i = 2, pages do
Scroll_Menu_Array[x] = k
x = x + 1
end

for i, item in ipairs(v.items) do
Scroll_Menu_Prev[item.target] = k
end
end
end

SCROLL_MAIN_MENU = Scroll_Menu_Index.main


jhkkedit 가 2008-12-22, 3:14 pm에 수정함, 총 1 번 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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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 스크롤 웨이포인트 정리하신 파일 구해요

올리기 by jhkkedit on 2008-12-22, 3:13 pm

위에꺼 파일 수정하신후
append.lua <-- 이 파일도 수정해야 됨
메모장으로 파일 열어서 맨 아래쪽에 아래꺼 카피해서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호드로 아직 안해 봐서 호드 새 배우는 곳은 아직 웨이포인트 안 적어씀
( Scroll_Remove_Target 줄(라인)은 다 지우셔야 합니다 , 겹쳐서 나오는게 있어서 삭제 해야 됨 )
(참고 설명 인스턴트 던전 (오리지널 인던(동부왕국 ,칼림도어)이고 , 확장팩 불타는 성전 인던(아웃랜드) 임)



table.insert(Scroll_Teleport, {0, -8953.95, 521.018, 96.639, "U", "city", "1. 얼라 대도시", "스톰윈드", "Stormwind City"})
table.insert(Scroll_Teleport, {0, -4903.009, -968.237, 501.532, "U", "city", "1. 얼라 대도시", "아이언포지 은행", "Ironforge"})
table.insert(Scroll_Teleport, {1, 9952.073, 2280.476, 1341.394, "U", "city", "1. 얼라 대도시", "다르나서스", "Darnassus"})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4001.387, -11874.312, -0.574, "U", "city", "1. 얼라 대도시", "엑소다르 정문", "The Exodar"})
table.insert(Scroll_Teleport, {1, 1605.615, -4389.688, 9.966, "U", "city", "2. 호드 대도시", "오그리마 은행", "Orgrimmar"})
table.insert(Scroll_Teleport, {1, -1285.42, 176.52, 130.99, "U", "city", "2. 호드 대도시", "썬더블러프", "Thunderbluff"})
table.insert(Scroll_Teleport, {0, 1831.26, 238.53, 61.52, "U", "city", "2. 호드 대도시", "언더시티", "Undercity"})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9742.786, -7470.405, 13.568, "U", "city", "2. 호드 대도시", "실버문 동부 은행", "Silvermoon City"})
table.insert(Scroll_Teleport, {0, -6492.69, -1035.33, 347.99,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동부왕국] 토륨 조합 거점", "ThoriumPoint"})
table.insert(Scroll_Teleport, {0, 2278.36, -5311.16, 88.2,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동부왕국] 희망의 빛 예배당", "LightsHopeChapel"})
table.insert(Scroll_Teleport, {0, -14406.6, 419.35, 23.39,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동부왕국] 무법항", "BootyBay"})
table.insert(Scroll_Teleport, {0, -13152.9, 342.73, 53.13,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동부왕국] 구루바시 투기장", "GurubashiArena"})
table.insert(Scroll_Teleport, {1, -943.94, -3715.49, 12.84,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칼림도어] 톱니항", "Ratchet"})
table.insert(Scroll_Teleport, {1, -7154.86, -3817.94, 9.4,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칼림도어] 가젯잔", "Gadgetzan"})
table.insert(Scroll_Teleport, {1, 6721.44, -4659.09, 721.89,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칼림도어] 눈망루 마을", "Everlook"})
table.insert(Scroll_Teleport, {1, 7999.68, -2670.2, 512.2,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칼림도어] 나이트헤이븐(달의 숲)", "Moonglade"})
table.insert(Scroll_Teleport, {1, -6186.57, -1106.83, -216.06, "U", "city", "3. 중립 지역(도시)", "[칼림도어] 마샬의 야영지", "MarshalsRefuge"})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1722.580, 5382.700, 1.476, "U", "city", "4. 아웃랜드", "[중립] 샤트라스", "Shattrath City"})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13001.9, -6907.46, 9.56, "U", "city", "4. 아웃랜드", "[중립] 쿠엘다나스의 섬", "Quel'danas"})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2154.149, 6655.347, 0.082, "U", "city", "4. 아웃랜드", "[중립] 시험의 투기장(나그란드)", "RingOfTrials"})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2892.838, 5989.104, 1.943, "U", "city", "4. 아웃랜드", "[중립] 피의 투기장(칼날산맥)", "CircleOfBlood"})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3053.18, 3679.83, 143.38, "U", "city", "4. 아웃랜드", "[중립] 52번 구역(황천의 폭풍)", "Area52"})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1573.54, 7958.19, -21.49, "U", "city", "4. 아웃랜드", "할라아", "Halaa"})
table.insert(Scroll_Teleport, {530, -4011.840, 2162.560, 105.155, "U", "city", "4. 아웃랜드", "(얼라) 와일드해머 성채", "새 구입, 기술 배우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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