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스크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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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2, 8:40 pm

저도 항상 통팩만 사용하다가 얼마전부터 직접 서버를 컴파일하게 되었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지라 여기저기 포럼에서 좋은 정보를 얻고 있으며..

며칠전에 이 사이트에 있는 '만능스크롤'에 대해서 알게되어..

Arcemu.aio님과 여러번 댓글을 주고 받으면서 문제를 해결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댓글의 수가 무려 15개정도 되는지라 한번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아래의 방법은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1. 포럼의 '새로운 소식' 게시판에 가시면 Arcemu.aio님이 구축해놓으신 서버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그 안에 '만능스크롤'이 들어있습니다..

- 현재까지 나온 최신버전은 11월 11일 버전이네요.. (http://arcemu.wowwars.net/forum-f1/topic-t281.htm)

2. 파일을 다운받아서 압축을 해제하면 여러개의 폴더가 나오는데 그중에서 extras\Almighty Scroll(incomplete) 폴더가 바로 '만능스크롤' 입니다..

- 그중에서 필요한 것은 scripts 폴더와 scripts_scroll 폴더이며 해당 폴더를 복사하여 자신의 서버폴더에 넣어줍니다..
- 예를들어 자신의 서버폴더가 C:\Ascent 라면 C:\ascent\scripts 폴더와 C:\ascent\scripts_scroll 폴더가 되겠네요..

3. 두개의 폴더안에는 각각 아래와 같은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 C:\ascent\scripts 폴더에는 ITEM - scroll.lua (1개)
- C:\ascent\scripts_scroll 폴더에는 append.lua, init.lua, teleport.lua (3개)
- SQL 파일은 일단 보류..!!

4. 서버폴더에 2개의 폴더를 넣었다면 이제 나비켓이나 MySQL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쿼리문을 날려줄 차례입니다..

- 쿼리문을 실행하실 때 필요한 것 중에서 첫번째는 '만능스크롤'의 가지게될 1323이라는 값에 대한 초기화
- 쿼리문을 실행하실 때 필요한 것 중에서 두번째는 Items 테이블과 Items_localized 테이블에 '만능스크롤'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
- 쿼리문을 실행하실 떄 필요한 것 중에서 세번째는 playercreateinfo_items 테이블에 모든 직업에 대한 '만능스크롤'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
- 해당 쿼리문들은 댓글로 달아두었으니 참고하세요..!!

==============================================================================================

만약 위의 방법대로 하였으나 제대로 되지 않고 이상한 에러가 나타난다면..

당신은 Arcemu.aio님이 구축하신 서버가 아니라 다른 서버를 이용하시기 때문일겁니다..

예를들어서 저도 제가 직접 Arcemu 소스를 다운받아서 컴파일했었기 때문에 위의 방법대로 했어도 에러가 났답니다..

http://img360.imageshack.us/my.php?image=79969529ep5.jpg

위의 링크에서 보이시는 에러가 나타났다면 100% 저와 같은 입장이실겁니다..

위의 에러가 나는 이유는 해당 아이템을 사용한 계정이 GM인지 아닌지를 가려내는 구문이며..

Arcemu.aio님의 서버를 사용하지 않으면 함수가 제대로 정해져있지 않아서..

컴파일을 새로 해주어야만 정상적으로 인식되기 때문입니다..

그럴때 해결하는 방법은 2가지..

첫번째는 위에서 말했듯이 컴파일을 새로하는 방법이며..

두번째는 그냥 컴파일하지 않고, GM계정 구분을 하지 않도록 스크립트를 살짝 수정하는 방법입니다..

그중에서 컴파일하는 방법부터 가르쳐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만약 자신이 사용하는 서버가 Arcemu 라면 아래의 폴더로 가주세요..

Arcemu\src\scripts\src\LUAScripting

저 폴더로 가시면 대략 4개정도의 파일과 Lua라는 폴더가 있을텐데..

그중에서 필요한 것은 LUAEngine.cpp 파일과 LUAFunctions.h 파일 2개 입니다..

먼저 LUAFunctions.h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서 중간쯤으로 내려보시면..

//////////////////////
///////OTHERS/////////
//////////////////////

위와같은 부분이 보이실거예요..

그곳의 바로 아래쪽으로는 아래와 같은 소스가 있을겁니다..

int luaUnit_AdvanceSkill(lua_State * L, Unit * ptr);
int luaUnit_AddSkill(lua_State * L, Unit * ptr);

자.. 그렇다면 일단 그곳의 가장 아래로 내려서 아래의 모양이 보일때까지 쭉 내려주세요..

/////////////////////
//////SetStuff///////
/////////////////////

위의 글자들이 보이신다면 그 바로 위에 //int luaUnit_AddAuraVisual(lua_State * L, Unit * ptr); 라는 소스가 보이실겁니다..

(서버 버전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자.. 그 소스가 보이신다면 그 바로 아래에 소스를 추가해주세요..

int luaUnit_HasGMPermissions(lua_State * L, Unit * ptr);
int luaUnit_GetGroupID(lua_State * L, Unit * ptr);


추가를 다 하셨으면 해당 파일을 저장하신 후, 이번에는 LUAEngine.cpp 파일을 메모장으로 불러옵니다..

해당 파일을 불러오신 후, 거의 처음부분을 잘 살펴보시면 RegType UnitMethods[] 라는 장소가 보이실거예요..

그곳의 가장 아랫부분에 소스를 추가해주세요..

{ "HasGMPermissions", &luaUnit_HasGMPermissions },
{ "GetGroupID", &luaUnit_GetGroupID },


그리고 스크롤을 조금 더 내려주시면 아래와 같은 글이 보이실거예요..

////////////////////////////////////////////////////
//////////////UNIT GOSSIP///////////////////////////
////////////////////////////////////////////////////

그 아래로는 int luaUnit_GossipCreateMenu(lua_State * L, Unit * ptr) 같은 소스가 있답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그곳의 가장 맨 밑부분에 소스를 넣어주세요..

int luaUnit_HasGMPermissions(lua_State * L, Unit * ptr)
{
CHECK_TYPEID(TYPEID_PLAYER);
Player * plr = (Player*)ptr;
if(plr->GetSession()->HasGMPermissions())
lua_pushboolean(L, 1);
else
lua_pushboolean(L, 0);
return 1;
}
int luaUnit_GetGroupID(lua_State * L, Unit * ptr)
{
CHECK_TYPEID(TYPEID_PLAYER);
Player * plr = (Player*)ptr;
if(plr->GetGroup())
lua_pushinteger(L, plr->GetGroup()->GetID());
else
lua_pushinteger(L, 0);
return 1;
}


이제 해당 파일을 저장하신 후..

LuaScript.dll 파일을 새로 컴파일하시면 됩니다~

==============================================================================================

두번째로 컴파일 하지 않고, 소스만 수정하는 방법을 가르쳐드리겠습니다..

C:\Ascent\scripts_scroll 폴더에 가시면 3개의 파일이 보이실텐데 그중에서 Init.lua 파일을 불러오기 해주세요..

그러고 23번째 줄을 보시면 function Scroll_Check_Master(item, gossip, player) 이런 부분이 보이실꺼예요..

거기부터 43번째 줄의 end 까지..

총 21줄을 모두 삭제하시고서 저장을 하시거나..

혹시 모르는일에 대비하시려면 해당 21개줄의 앞에 -- 를 붙여주시면 주석처리가 되어..

실제 프로그램 상에서는 읽히지 않으니 그 방법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소스를 삭제하는 것 보다는 --으로 주석처리 하시는걸 권장해드림)

==============================================================================================

일단 정성껏 글을 정리한다고 했는데 약간 횡설수설한 것 같기도 하네요.. ^^;;

아무튼 좋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참..!!

SQL로 '만능스크롤' 추가하는 구문은 본문으로 쓰기는 길이가 길어지니 댓글로 따로 남기겠습니다.. ㅎㅎ

참고로 제가 남긴 댓글의 콘솔구문으로 아이템을 추가하면..

아이템 이름은 '이동스크롤'이며 아이템 등급은 '아티팩트'가 됩니다.. (제일 좋은 등급)

가격은 사거나 팔때 모두 0원이고, 고유아이템이므로 1개만 가질 수 있습니다..

캐릭터 시작시 아이템 배치하는 것은 3.0.3 버전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으며..

죽음의 기사 캐릭터로 시작하여도 해당 스크롤을 받을 수 있도록 indexid를 65번까지 추가해두었습니다..


은거기인 가 2008-12-02, 9:01 pm에 수정함, 총 2 번 수정됨

은거기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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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2, 8:49 pm

SQL 쿼리문 제 1단계 : 아이템번호 1323번에 대한 기록을 모두 삭제하기

DELETE FROM items WHERE entry = 1323;
DELETE FROM items_localized WHERE entry = 1323;
DELETE FROM playercreateinfo_items WHERE protoid = 1323;

은거기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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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2, 8:53 pm

SQL 쿼리문 제 2단계 : Items 테이블과 Items_localized 테이블에 '만능스크롤' 추가하기

INSERT INTO `items` (`class`, `subclass`, `name1`, `name2`, `name3`, `name4`, `displayid`, `quality`, `flags`, `buyprice`, `sellprice`, `itemlevel`, `ContainerSlots`, `Unique`, `maxcount`, `bonding`, `stat_type1`, `stat_value1`, `stat_type2`, `stat_value2`, `stat_type3`, `stat_value3`, `stat_type4`, `stat_value4`, `stat_type5`, `stat_value5`, `stat_type6`, `stat_value6`, `stat_type7`, `stat_value7`, `stat_type8`, `stat_value8`, `stat_type9`, `stat_value9`, `stat_type10`, `stat_value10`, `dmg_min1`, `dmg_max1`, `dmg_type1`, `dmg_min2`, `dmg_max2`, `dmg_type2`, `dmg_min3`, `dmg_max3`, `dmg_type3`, `dmg_min4`, `dmg_max4`, `dmg_type4`, `dmg_min5`, `dmg_max5`, `dmg_type5`, `delay`, `range`, `holy_res`, `fire_res`, `nature_res`, `frost_res`, `shadow_res`, `arcane_res`, `armor`, `block`, `spellid_1`, `spelltrigger_1`, `spellcharges_1`, `spellcooldown_1`, `spellcategory_1`, `spellcategorycooldown_1`, `spellid_2`, `spelltrigger_2`, `spellcharges_2`, `spellcooldown_2`, `spellcategory_2`, `spellcategorycooldown_2`, `spellid_3`, `spelltrigger_3`, `spellcharges_3`, `spellcooldown_3`, `spellcategory_3`, `spellcategorycooldown_3`, `spellid_4`, `spelltrigger_4`, `spellcharges_4`, `spellcooldown_4`, `spellcategory_4`, `spellcategorycooldown_4`, `spellid_5`, `spelltrigger_5`, `spellcharges_5`, `spellcooldown_5`, `spellcategory_5`, `spellcategorycooldown_5`, `allowableclass`, `allowablerace`, `RequiredSkill`, `RequiredSkillRank`, `RequiredFaction`, `RequiredFactionStanding`, `requiredlevel`, `inventorytype`, `quest_id`, `sheathID`, `itemset`, `MaxDurability`, `description`, `socket_color_1`, `socket_color_2`, `socket_color_3`, `socket_bonus`, `page_id`, `ReqDisenchantSkill`, `entry`) VALUES ('15', '0', '이동스크롤', '', '', '', '1323', '6', '64', '0', '0', '200', '0', '1',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0', '0', '-1', '0', '-1', '0', '0', '0', '-1', '0', '-1', '0', '0', '0', '-1', '0', '-1', '0', '0', '0', '-1', '0', '-1', '0', '0', '0', '-1', '0', '-1', '-1', '-1', '0', '0', '0', '0', '0', '0', '0', '0', '0', '0', '할', '0', '0', '0', '0', '0', '-1', '1323');

INSERT INTO `items_localized` (`entry`, `language_code`, `name`) VALUES('1323', 'koKR', '이동스크롤');

은거기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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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2, 8:54 pm

SQL 쿼리문 제 3단계 : 캐릭터 생성시 '만능스크롤'을 넣어주기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6','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7','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8','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9','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0','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1','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2','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3','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4','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5','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6','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7','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8','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19','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0','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1','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2','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3','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4','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5','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6','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7','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8','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29','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0','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1','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2','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3','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4','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5','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6','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7','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8','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39','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0','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1','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2','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3','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4','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5','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6','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7','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8','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49','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0','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1','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2','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3','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4','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5','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6','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7','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8','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59','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60','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61','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62','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63','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64','1323','31','1');
INSERT INTO `playercreateinfo_items` (`indexid`, `protoid`, `slotid`, `amount`) VALUES('65','1323','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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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lotraver on 2008-12-03, 8:29 pm

정리 잘해주셨네요 ^^ 그런데 저는 왜 안될까요 ㅠㅠ 올려주신대로 몇번이나 한줄씩 확인해가면서 읽어보고 그대로 해봤는데... 이동스크롤 클릭해도 실행이 안되네요.
다른 루아스크립터 다 지우고 - C:\ascent\scripts 폴더에는 ITEM - scroll.lua (1개)
- C:\ascent\scripts_scroll 폴더에는 append.lua, init.lua, teleport.lua (3개)부분만 남겨서 컴파일하는방법 소스 수정하는 방법 두개 다 해봤는데 아이템 클릭해도 아무 반응이 없네요. 혹시 ㅜ먼가 빠뜨린게 있는건 아닌지..
arcemu v1.749 컴파일 월드서버 실행 시
23:51 N Server: Loading External Script Libraries...

ArcScriptEventScripts.dll : 0x0FF60000 : v1.749 : loaded.
ArcScriptMiscScripts.dll : 0x0FFA0000 : v1.749 : loaded.
ArcScriptQuestScripts.dll : 0x27810000 : v1.749 : loaded.
ExtraScripts.dll : 0x27840000 : v1.749 :
Portals Enabled
PvP Tokens Enabled
loaded.
GossipScripts.dll : 0x278D0000 : v1.749 : loaded.
InstanceScripts.dll : 0x27910000 : v1.749 : loaded.
LUAScripting.dll : 0x2A2A0000 : v1.749 : delayed load. <=정상실행?
ServerStatusPlugin.dll : 0x2A350000 : v1.749 : loaded.
SpellHandlers.dll : 0x2A4F0000 : v1.749 : loaded.

23:51 N Server: Loaded 9 external libraries.

23:51 N Server: Loading optional scripting engines...
23:51 N Server: Initializing LUA script engine...
23:51 N LuaEngineMgr: Spawning Lua Engine...
23:51 N LuaEngine: Loading Scripts...
23:51 N LuaEngine: scripts\ITEM - scroll.lua...
Invalid name: 0, -14958.5, 12761.6, 37.04, unknown, DraenorDar
Invalid name: 0, -9460.25, 63.06, 56.83, unknown, nil
Invalid name: 0, -13946.7, 12416.7, 99.44, unknown, ManorothCo
Invalid name: 451, 16304.2, 16318.1, 70.44, unknown, Programme
23:51 N Server: Done loading script engines...
23:51 N Server: Ready for connections. Startup time: 14078ms

lotr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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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4, 8:07 am

음.. 일단 제가 서버를 켰을때에도..
LUAScripting.dll : 0x2A2A0000 : v1.749 : delayed load
라고 뜨네요.. 그부분은 그다지 이상이 있는건 아닌듯합니다..
아래쪽에 보니..
23:51 N LuaEngine: scripts\ITEM - scroll.lua...
Lua 스크립트도 정상적으로 불러와졌네요..

지금 그상태에서 게임실행하셔서 만능스크롤을 사용하면..
어떤식으로 안되시는지 자세히 말씀을 해주세요..
혹시 스크롤을 사용했을때..
arcemu-world.exe 파일에 아래와같은 에러메시지가 나오시나요?
http://img360.imageshack.us/my.php?image=79969529ep5.jpg

만약 그렇다면 Lua 스크립트를 지우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셨을 수도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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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lotraver on 2008-12-04, 4:34 pm

arcemu 1759, Why_DB 247 컴파일하고 디비 등록을 하고
먼저 위에 올려 주신 sql문만 먼저 등록해서 이동스크롤을 클릭하면
아무런 반응이 없구요 arcemu-world.exe 에도 아무런 메시지가 없네요.

그 다음에 위에 lua 소스 편집해서 컴파일하거나 이동스크롤lua 소스 편집해도
마찬가지로 arcemu-world.exe 에 아무런 메시지도 없고 아이템도 반응 없고...ㅠㅠ

은거기인님 sun++ 쓰시는지? 디비 뭘 쓰시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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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4, 7:47 pm

흠.. 방법은 다 따라하신듯한데..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 그냥 Arcemu에 내장된 ArcScripts를 씁니다..
그리고 디비는 원래 WhyDB쓰다가 얼마전에 NCDB로 바꾸긴했지만..
DB랑은 상관없는 문제죠..
혹시 제가 올린 SQL 구문이 틀렸을 수도 있어요..
이동스크롤에 첫번째 스펠부분에 스펠번호 1번을 사용해야하는데..
혹시 그렇게 되어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아무런 반응이 없고, 오류메세지도 없으시다면..
그걸 의심해보셔야할듯 하네요..

은거기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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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lotraver on 2008-12-07, 12:54 pm

ㅋ... ARCEMU 최신버전 새로 받아서 새로 컴파일하고 캐쉬랑 WTF 다 지우고하니까 되네요...

lotr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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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7, 1:13 pm

헉.. 결국 캐쉬폴더를 삭제안하셔서 생긴 문제였던건가요..
순간 멍해지는 -_-;;

은거기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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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만능스크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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