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Go down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9:13 am

안녕하세요.. 얼마전 한글화 관련 질문을 올렸다가 좋은 답변을 얻어간 '은거기인' 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이곳 포럼에 직접 서버를 구축하여 올려주시는게 있어서..

한번 다운을 받아보았는데 Lua를 이용하여 '만능 스크롤' 이라는 아이템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걸 제가 직접 컴파일한 서버에서 사용해보려서 옮겼는데..

왠일인지 제대로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우선 압축된 파일을 다운받아서 해제하면 아래와 같은 폴더에 만능스크롤이 있더군요..

arcemu-aio\\extras\\Almighty Scroll(incomplete)

질문게시판을 검색해보니 만능스크롤을 사용하려면 저 폴더안에 있는 scripts 폴더와 scripts_scroll 폴더를..

사용하는 서버가 있는 폴더의 가장 상위에 놓으라고 하더군요..

저는 C:\\ascent 라는 폴더를 사용하므로..

각각 C:\\ascent\\scripts 폴더와 C:\\ascent\\scripts_scroll 폴더로 만들어서 해당 파일을 넣어주었습니다..

C:\\ascent\\scripts 폴더에는 ITEM - scroll.lua (1개)

C:\\ascent\\scripts_scroll 폴더에는 append.lua, init.lua, teleport.lua (3개)

위와같이 총 4개의 파일을 넣어준다음 arcemu-world.exe 파일을 구동하자 아래와같은 에러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게임상에서도 스크롤을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도 없었답니다..

대체 무엇이 문제일까요??

아참..!! 저 lua 파일들 추가하기 전에 SQL 파일로 쿼리문을 날려서..

아이템을 하나 생성했다는 것을 빼먹었네요..

그런데 그 구문이 조금 이상하여 제가 수정했는데 혹시 거기서 문제가 생긴걸까요?

원래 구문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INSERT INTO items("entry","class","name1","displayid","quality","flags","allowableclass","allowablerace","itemlevel","Unique","maxcount","spellid_1","spellcooldown_1","spellcategorycooldown_1","spellcooldown_2","spellcategorycooldown_2","spellcooldown_3","spellcategorycooldown_3","spellcooldown_4","spellcategorycooldown_4","spellcooldown_5","spellcategorycooldown_5","bonding","lock_material","mapid","TotemCategory","socket_color_1","socket_color_2","socket_color_3","socket_bonus","GemProperties") VALUES("1323","9","Almighty scroll","1301","1","64","-1","-1","1","1","1","1","-1","-1","-1","-1","-1","-1","-1","-1","-1","-1","1","-1","0","0","0","0","0","0","0");

이것을 제가 조금 수정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위의 구문은 에러가 나더라구요..)

INSERT INTO `items` (`class`, `subclass`, `name1`, `name2`, `name3`, `name4`, `displayid`, `quality`, `flags`, `buyprice`, `sellprice`, `itemlevel`, `ContainerSlots`, `Unique`, `maxcount`, `bonding`, `stat_type1`, `stat_value1`, `stat_type2`, `stat_value2`, `stat_type3`, `stat_value3`, `stat_type4`, `stat_value4`, `stat_type5`, `stat_value5`, `stat_type6`, `stat_value6`, `stat_type7`, `stat_value7`, `stat_type8`, `stat_value8`, `stat_type9`, `stat_value9`, `stat_type10`, `stat_value10`, `dmg_min1`, `dmg_max1`, `dmg_type1`, `dmg_min2`, `dmg_max2`, `dmg_type2`, `dmg_min3`, `dmg_max3`, `dmg_type3`, `dmg_min4`, `dmg_max4`, `dmg_type4`, `dmg_min5`, `dmg_max5`, `dmg_type5`, `delay`, `range`, `holy_res`, `fire_res`, `nature_res`, `frost_res`, `shadow_res`, `arcane_res`, `armor`, `block`, `spellid_1`, `spelltrigger_1`, `spellcharges_1`, `spellcooldown_1`, `spellcategory_1`, `spellcategorycooldown_1`, `spellid_2`, `spelltrigger_2`, `spellcharges_2`, `spellcooldown_2`, `spellcategory_2`, `spellcategorycooldown_2`, `spellid_3`, `spelltrigger_3`, `spellcharges_3`, `spellcooldown_3`, `spellcategory_3`, `spellcategorycooldown_3`, `spellid_4`, `spelltrigger_4`, `spellcharges_4`, `spellcooldown_4`, `spellcategory_4`, `spellcategorycooldown_4`, `spellid_5`, `spelltrigger_5`, `spellcharges_5`, `spellcooldown_5`, `spellcategory_5`, `spellcategorycooldown_5`, `allowableclass`, `allowablerace`, `RequiredSkill`, `RequiredSkillRank`, `RequiredFaction`, `RequiredFactionStanding`, `requiredlevel`, `inventorytype`, `quest_id`, `sheathID`, `itemset`, `MaxDurability`, `description`, `socket_color_1`, `socket_color_2`, `socket_color_3`, `socket_bonus`, `page_id`, `ReqDisenchantSkill`, `entry`) VALUES ('15', '0', '이동스크롤', '', '', '', '1323', '6', '64', '0', '0', '200', '0', '1',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0', '-1', '0', '0', '0', '-1', '0', '-1', '0', '0', '0', '-1', '0', '-1', '0', '0', '0', '-1', '0', '-1', '0', '0', '0', '-1', '0', '-1', '-1', '-1', '0', '0', '0', '0', '0', '0', '0', '0', '0', '0', '워크래프트 세계 어디든 이동할 수 있는 아티팩트', '0', '0', '0', '0', '0', '-1', '1323');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arcemu.aio on 2008-11-29, 10:17 am

스크롤이 동작하지 않는 문제는 캐쉬를 삭제해보시면 됩니다.
서버창에 뜨는 메시지는 몇몇 좌표의 정보가 부정확하다는 것으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arcemu.aio
Admin

게시물 갯수 : 314
Registration date : 2008-09-13

사용자 정보 보기 http://arcemu.wowwars.net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10:59 am

흠.. 캐쉬폴더를 삭제했는데도 역시나 마찬가지로 반응이 없네요..
워프NPC는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던데..
왜 아이템은 제대로 안되는걸까요 -_-;;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11:40 am

일단 이동스크롤을 클릭했을때 게임상에서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지만..

arcemu-world.exe 파일에는 아래의 링크와 같은 에러메시지가 뜨고 있었습니다..

http://img360.imageshack.us/my.php?image=79969529ep5.jpg

그리고 저 에러메세지에서 말하는..

init.lua 파일의 28번째 줄에는 아래와 같은 말이 적혀있네요..

http://img360.imageshack.us/my.php?image=10171015ze6.jpg


p.s) 원래 이동스크롤을 사용할때 스펠이 0이었기에 아예 사용이 안됐지만..
지금은 스펠을 1으로 변경하면서 눌러지기는 하는데..
위와같은 에러가 뜨네요..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arcemu.aio on 2008-11-29, 12:03 pm

ArcEmu-AIO를 쓰지 않으시나 보네요...
해당 함수는 GM 계정으로 플레이중인가를 확인하기 위한 함수입니다.
AIO에서 따로 추가한 함수라 다른 코어에서는 적용되지 않는 기능이지요.
그 외에 제가 추가한 LUA 관련 함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int luaUnit_HasGMPermissions(lua_State * L, Unit * ptr)
{
CHECK_TYPEID(TYPEID_PLAYER);
Player * plr = (Player*)ptr;
if(plr->GetSession()->HasGMPermissions())
lua_pushboolean(L, 1);
else
lua_pushboolean(L, 0);
return 1;
}
int luaUnit_GetGroupID(lua_State * L, Unit * ptr)
{
CHECK_TYPEID(TYPEID_PLAYER);
Player * plr = (Player*)ptr;
if(plr->GetGroup())
lua_pushinteger(L, plr->GetGroup()->GetID());
else
lua_pushinteger(L, 0);
return 1;
}
위 함수를 LUAScripts.dll 에 만드신 다음 RegType<Unit> UnitMethods[] 테이블에 추가하세요.
그러면 해당 함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rcemu.aio
Admin

게시물 갯수 : 314
Registration date : 2008-09-13

사용자 정보 보기 http://arcemu.wowwars.net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12:29 pm

음.. 지금 제가 구축한 서버가 Arcemu r1676 이랍니다..
Arcemu와 Arcemu.aio가 조금 다른가보네요..
(저는 그냥 같은말인줄 알았습니다..;Wink

일단 LUAScripts.dll 컴파일을 하기전의 소스를 보면..
LUAEngine.h, LUAEngine.cpp, LUAFunctions.h
이렇게 있는데..
그중에서 LUAEngine.cpp 파일을 살펴보니..
SCRIPT FUNCTION TABLES 이라는곳 아랫쪽으로..
말씀하신 RegType<Unit> UnitMethods[] 라는 테이블이 있네요..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12:44 pm

위에서 설명해주신 소스를..
어디에 어떻게 추가해야하는지를 좀 가르쳐주실 수 있으신가요? ^^;
일단 제가 그냥 잘 모르지만 형식을 살펴보니..

LUAFunctions.h 에..
int luaUnit_HasGMPermissions(lua_State * L, Unit * ptr)
int luaUnit_GetGroupID(lua_State * L, Unit * ptr)
이렇게 2줄을 추가하면 될듯하고..

LUAEngine.cpp 에..
{ "HasGMPermissions", &luaUnit_HasGMPermissions },
{ "GetGroupID", &luaUnit_GetGroupID },
이렇게 2줄을 추가하면 될듯하고..

문제는 올려주신 나머지 소스부분을..
LUAEngine.h 에 넣어야할꺼 같은데..
어디에 어떻게 넣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12:47 pm

아니면 컴파일하는 것보다 쉽게..
그냥 Lua 파일에서 GM체크같은거 안하게 하도록..
소스 부분을 몇개 지울 수 있는지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그냥 단순히 유저들이 사용할 스크롤을 제작하려고 하거든요..
굳이 GM계정일때 다른 목록을 못봐도 상관이 없습니다..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1:12 pm

쩝.. 스스로 해결봤습니다..
위에서 제가 말한 방법으로 해결이 났네요..
그냥 GM계정 확인한다는 그 부분을 싹 지워버리니까..
이상없이 동작하다니..;;
이제 이동술사NPC를 없애고, 그냥 스크롤을 사용하면 되겠네요..
좋은자료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제가 노스랜드까지 수정좀해서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arcemu.aio on 2008-11-29, 4:26 pm

블럭으로 처리한 소스 코드는 LUAEngine.cpp 파일의 적당한 곳에 끼워 넣으시면 됩니다.
파일 내용을 보다 보면 int luaUnit_xxx 형태로 함수들이 쭈욱 나열되는 부분이 있는데,
그 끝부분쯤에 붙여 넣으시는게 가장 무난하겠네요.

arcemu.aio
Admin

게시물 갯수 : 314
Registration date : 2008-09-13

사용자 정보 보기 http://arcemu.wowwars.net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4:37 pm

아.. 위에 제가 올렸듯이 할 필요없이..
그냥 LUAEngine.cpp에 추가만 해주면 되는거군요..
답변을 읽어보고서 다시한번 천천히 찾아보니..
중간쯤에 정말로 비슷한 형태로 함수들이 쭈~욱 있네요..
한번 추가해서 컴파일을 해봐야겠습니다..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4:57 pm

결국 위의 도움글을 읽고서 성공시켰습니다.. ㅡㅜ

LUAFunctions.h 에..

int luaUnit_HasGMPermissions(lua_State * L, Unit * ptr);
int luaUnit_GetGroupID(lua_State * L, Unit * ptr);
이렇게 2줄을 추가하고..

LUAEngine.cpp 에..

{ "HasGMPermissions", &luaUnit_HasGMPermissions },
{ "GetGroupID", &luaUnit_GetGroupID },
이렇게 2줄을 추가하고..

다시 LUAEngine.cpp 에..
int luaUnit_HasGMPermissions(lua_State * L, Unit * ptr)
{
CHECK_TYPEID(TYPEID_PLAYER);
Player * plr = (Player*)ptr;
if(plr->GetSession()->HasGMPermissions())
lua_pushboolean(L, 1);
else
lua_pushboolean(L, 0);
return 1;
}
int luaUnit_GetGroupID(lua_State * L, Unit * ptr)
{
CHECK_TYPEID(TYPEID_PLAYER);
Player * plr = (Player*)ptr;
if(plr->GetGroup())
lua_pushinteger(L, plr->GetGroup()->GetID());
else
lua_pushinteger(L, 0);
return 1;
}

이렇게 추가하고서 컴파일 새로하니..
정상적으로 구동이 되네요.. 감격입니다.. ㅡㅜ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1-29, 5:02 pm

일반계정과 GM계정을 비교했을때..
GM계정으로 보면 몇가지가 더 추가되는군요..
['유용한기능', '미확인', '스크롤갱신', '스크립트 테스트']
사실 위의 4가지가 무슨 기능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일반계정과 GM계정에 다르게 반응하는건 확실합니다..

특히 목록이 10개가 넘어가면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등..
나뉘는 부분이 자동으로 나타나더군요..
아무튼 정말 유용한 자료인건 틀림없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네요 ^^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arcemu.aio on 2008-11-29, 5:26 pm

미확인 목록은 WhyDB의 recall 테이블에 있는 좌표들을 넣어둔 곳입니다.
하나씩 방문하면서 해당 목록의 자료를 지우고, 다른 목록으로 추가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걸 위해 Scroll Marker 라는 UI 애드온도 준비되어 있고요.

스크롤 갱신은 스크롤의 데이터 파일들이 변경될 경우 새로 읽어오는 작업을 합니다.
스크립트 테스트는 lua 명령어를 테스트하기 위한 메뉴이고요.

arcemu.aio
Admin

게시물 갯수 : 314
Registration date : 2008-09-13

사용자 정보 보기 http://arcemu.wowwars.net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lotraver on 2008-11-30, 7:02 pm

은거기인님이랑 같은 현상인데요...
위에 글 들을 몇번이나 읽어보면서 똑같이 했는데 아이템 눌러도
아무 작동 안하네요 ㅠㅠ
어찌해야 될지 방법 좀...
프로그램이나 디비 능력이 부족하니 힘드네요 ^^;;

lotraver

게시물 갯수 : 7
Registration date : 2008-09-21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lotraver on 2008-12-01, 7:05 pm

디비 문제인거 같은데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insert into test_world.items (entry, class, subclass, field4, name1, name2, name3, name4, displayid, quality, flags, buyprice, sellprice, inventorytype, allowableclass, allowablerace, itemlevel, requiredlevel, RequiredSkill, RequiredSkillRank, RequiredSkillSubRank, RequiredPlayerRank1, RequiredPlayerRank2, RequiredFaction, RequiredFactionStanding, Unique, maxcount, ContainerSlots, stat_type1, stat_value1, stat_type2, stat_value2, stat_type3, stat_value3, stat_type4, stat_value4, stat_type5, stat_value5, stat_type6, stat_value6, stat_type7, stat_value7, stat_type8, stat_value8, stat_type9, stat_value9, stat_type10, stat_value10, ScaledStatsDistributionId, ScaledStatsDistributionFlags, dmg_min1, dmg_max1, dmg_type1, dmg_min2, dmg_max2, dmg_type2, dmg_min3, dmg_max3, dmg_type3, dmg_min4, dmg_max4, dmg_type4, dmg_min5, dmg_max5, dmg_type5, armor, holy_res, fire_res, nature_res, frost_res, shadow_res, arcane_res, delay, ammo_type, range, spellid_1, spelltrigger_1, spellcharges_1, spellcooldown_1, spellcategory_1, spellcategorycooldown_1, spellid_2, spelltrigger_2, spellcharges_2, spellcooldown_2, spellcategory_2, spellcategorycooldown_2, spellid_3, spelltrigger_3, spellcharges_3, spellcooldown_3, spellcategory_3, spellcategorycooldown_3, spellid_4, spelltrigger_4, spellcharges_4, spellcooldown_4, spellcategory_4, spellcategorycooldown_4, spellid_5, spelltrigger_5, spellcharges_5, spellcooldown_5, spellcategory_5, spellcategorycooldown_5, bonding, description, page_id, page_language, page_material, quest_id, lock_id, lock_material, sheathID, randomprop, unk203_1, block, itemset, MaxDurability, ZoneNameID, mapid, bagfamily, TotemCategory, socket_color_1, unk201_3, socket_color_2, unk201_5, socket_color_3, unk201_7, socket_bonus, GemProperties, ReqDisenchantSkill, unk2, ItemLimitCategoryId) values ('entry', 'class', 'subclass', 'field4', 'name1', 'name2', 'name3', 'name4', 'displayid', 'quality', 'flags', 'buyprice', 'sellprice', 'inventorytype', 'allowableclass', 'allowablerace', 'itemlevel', 'requiredlevel', 'RequiredSkill', 'RequiredSkillRank', 'RequiredSkillSubRank', 'RequiredPlayerRank1', 'RequiredPlayerRank2', 'RequiredFaction', 'RequiredFactionStanding', 'Unique', 'maxcount', 'ContainerSlots', 'stat_type1', 'stat_value1', 'stat_type2', 'stat_value2', 'stat_type3', 'stat_value3', 'stat_type4', 'stat_value4', 'stat_type5', 'stat_value5', 'stat_type6', 'stat_value6', 'stat_type7', 'stat_value7', 'stat_type8', 'stat_value8', 'stat_type9', 'stat_value9', 'stat_type10', 'stat_value10', 'ScaledStatsDistributionId', 'ScaledStatsDistributionFlags', 'dmg_min1', 'dmg_max1', 'dmg_type1', 'dmg_min2', 'dmg_max2', 'dmg_type2', 'dmg_min3', 'dmg_max3', 'dmg_type3', 'dmg_min4', 'dmg_max4', 'dmg_type4', 'dmg_min5', 'dmg_max5', 'dmg_type5', 'armor', 'holy_res', 'fire_res', 'nature_res', 'frost_res', 'shadow_res', 'arcane_res', 'delay', 'ammo_type', 'range', 'spellid_1', 'spelltrigger_1', 'spellcharges_1', 'spellcooldown_1', 'spellcategory_1', 'spellcategorycooldown_1', 'spellid_2', 'spelltrigger_2', 'spellcharges_2', 'spellcooldown_2', 'spellcategory_2', 'spellcategorycooldown_2', 'spellid_3', 'spelltrigger_3', 'spellcharges_3', 'spellcooldown_3', 'spellcategory_3', 'spellcategorycooldown_3', 'spellid_4', 'spelltrigger_4', 'spellcharges_4', 'spellcooldown_4', 'spellcategory_4', 'spellcategorycooldown_4', 'spellid_5', 'spelltrigger_5', 'spellcharges_5', 'spellcooldown_5', 'spellcategory_5', 'spellcategorycooldown_5', 'bonding', 'description', 'page_id', 'page_language', 'page_material', 'quest_id', 'lock_id', 'lock_material', 'sheathID', 'randomprop', 'unk203_1', 'block', 'itemset', 'MaxDurability', 'ZoneNameID', 'mapid', 'bagfamily', 'TotemCategory', 'socket_color_1', 'unk201_3', 'socket_color_2', 'unk201_5', 'socket_color_3', 'unk201_7', 'socket_bonus', 'GemProperties', 'ReqDisenchantSkill', 'unk2', 'ItemLimitCategoryId');
요렇게 되는데

lotraver

게시물 갯수 : 7
Registration date : 2008-09-21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2, 8:06 am

음.. 마지막에 적어주는 쿼리문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 안드세요?
Value 값에.. 제대로된 수치가 없고..
위에 테이블명들이 다시한번 나와있네요..
저랑 Arcemu.aio 님이랑 대화한 리플 내용을 차근차근 보세요..
거기에 답이 다 나와있답니다..
저도 만능스크롤 적용한다고 처음에 고생좀 했는데..
방법을 알고나니까 쉽더라구요..
꼭 성공하시길 빌게요!!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sdeki on 2008-12-02, 3:37 pm

음.. 이거 차라리 은거기인님이 하신 만능스크롤 사용하는법을 팁게시판에 쓰는게 나을 것 같은데요?

'만능스크롤 사용하는방법' 이라고 제목을 하신뒤 은거기인님이 하신 만능스크롤 사용법을 적으시는게 가장 나을 것 같습니다 덧글로 사용법을 보려니 너무 복잡하네요 아니 그것 보다 이런 귀중한 팁이 질문게시판에서 굴러다닌 다니..

sdeki

게시물 갯수 : 4
Registration date : 2008-11-24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lotraver on 2008-12-02, 6:52 pm

은거기인님 님이 올려 주신 sql문 등록하고 LUAEngine.cpp, LUAFunctions.h 두군데에
댓글에 있던 내용들 적당히 붙여 넣고 컴파일까지 다 완료해서 아이템 불러와서 실행시키니 첨에 님이 올렸던 문제와 같은 문제만 계속 발생하네요 ^^;
위에 댓글 다신 분 처럼 정리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lotraver

게시물 갯수 : 7
Registration date : 2008-09-21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은거기인 on 2008-12-02, 8:59 pm

일단 두분말씀처럼 팁 게시판에 글을 하나 남기긴 했습니다만..
졸면서 써서 그런지 말이 횡설수설한듯 합니다.. ^^;;
그래도 좋은 도움이 되시길.. ㅎㅎ

은거기인

게시물 갯수 : 69
Registration date : 2008-11-22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만능스크롤' 관련 질문드립니다..

올리기 by Sponsored content


Sponsored content


위로 Go down

위로


 
Permissions in this forum: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