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설치 및 접속 성공 하지만 생성된 캐릭의 hp/mana 수치가 이상해요

이전 주제 보기 다음 주제 보기 Go down

서버 설치 및 접속 성공 하지만 생성된 캐릭의 hp/mana 수치가 이상해요

올리기 by dalhee on 2008-10-23, 5:57 am

접속하고 캐릭터를 생성해보니 (전 호드만 계속 해와서 오크 캐릭터들을 직업별로 생성해봤습니다.)
좀 이상한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hp/mana 가 너무 작은 수치로 캐릭이 생성되더군요...
전사/주술사...머 그렇다고 하겠는데...흑마를 생성하면 최초 받은 기술인 어둠의 화살 1레벨 도 마나가 없어서 쓸수 없는 상태...ㅡㅡㅋ

다른 프리섭들을 접속해보니 최초 1랩 캐릭의 피통/마나가 그렇게 작지 않은데 혹시 제가 잘못해서 그런지 다른 분들에게 물어보고 싶어요...

dalhee

게시물 갯수 : 2
Registration date : 2008-10-20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서버 설치 및 접속 성공 하지만 생성된 캐릭의 hp/mana 수치가 이상해요

올리기 by baram on 2008-10-23, 11:19 am

dalhee 씀:접속하고 캐릭터를 생성해보니 (전 호드만 계속 해와서 오크 캐릭터들을 직업별로 생성해봤습니다.)
좀 이상한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hp/mana 가 너무 작은 수치로 캐릭이 생성되더군요...
전사/주술사...머 그렇다고 하겠는데...흑마를 생성하면 최초 받은 기술인 어둠의 화살 1레벨 도 마나가 없어서 쓸수 없는 상태...ㅡㅡㅋ

다른 프리섭들을 접속해보니 최초 1랩 캐릭의 피통/마나가 그렇게 작지 않은데 혹시 제가 잘못해서 그런지 다른 분들에게 물어보고 싶어요...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래도 arcemu_optional 에 AIO RATE에 있는 올스탯 배율을 지정할 수 있어서 그런건가 생각해봤는데
생명력/마나 수치에 대한 케릭생성시 초기값, 본섭밸런스에 따른 스탯과 연산되는 기준값등이 꼬이거나 잘못된것 같네요.
일단 급한대로 arcemu_optional 에 AIO RATE 의 케릭터 스탯비율을 4배정도 올리시면 생명력/마나가 올라가긴 할텐데
그것도 스탯자체가 올라갈 뿐이지 막상 생명력/마나 수치가 본섭밸런스로 적용되지 않는것도 사실이고, 스탯이 너무 올라간나머지
케릭터 밸런스도 문제가 생기죠. (지나친 크리율등)
생명력/마나 수치가 5천정도 달린 속옷을 만드셔서 착용하시는것도 급한대로 땜빵은 될껍니다.


이부분은 arcemu.aio 영자님께서 확인해주셔야 할 것 같네요.

baram

게시물 갯수 : 17
Registration date : 2008-10-04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서버 설치 및 접속 성공 하지만 생성된 캐릭의 hp/mana 수치가 이상해요

올리기 by arcemu.aio on 2008-10-24, 10:03 am

본섭의 스탯/생명력/마나 수치들을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저는 본섭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게 정상인지 모릅니다.

arcemu.aio
Admin

게시물 갯수 : 314
Registration date : 2008-09-13

사용자 정보 보기 http://arcemu.wowwars.net

위로 Go down

Re: 서버 설치 및 접속 성공 하지만 생성된 캐릭의 hp/mana 수치가 이상해요

올리기 by Sponsored content


Sponsored content


위로 Go down

이전 주제 보기 다음 주제 보기 위로


 
Permissions in this forum: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