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의 인식문제

이전 주제 보기 다음 주제 보기 Go down

몬스터의 인식문제

올리기 by urcho on 2008-10-12, 11:10 am

arcemu-aio-win32_r10 을 이용해 아주 손쉽게 서버를 구성했습니다.

서버에 들어가서 계정생성, 케릭생성까지 잘 됐는데요.
몬스터를 공격하면 대상 몬스터의 피는 줄어들지만 비전투상태가 유지됩니다.
(비선공 몬스터, 선공 몬스터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되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urcho

게시물 갯수 : 16
Registration date : 2008-09-26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몬스터의 인식문제

올리기 by urcho on 2008-10-12, 12:27 pm

world.ini 파일에 collision 을 0으로 체크하니 몬스터가 인식을 하네요.
제가 map, dbc, vmap을 망고스로 서버구축해볼때 추출했던것이거든요.
그래서 제대로 인식을 못하는 것일까요?

추가로 arcemu-aio-win32_r10 로 처음 서버 만들때 설치방법에 vmap이야기가 없어서 map과 dbc만 서버폴더에 옮겨서 구동했었는데요. 이때 만든케릭은 나중에 vmap풀더 옮기고 나서 실행했을때 접속시 튕기더군요. 설치방법에 vmap도 넣어주셨으면 좋겠어요.

urcho

게시물 갯수 : 16
Registration date : 2008-09-26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몬스터의 인식문제

올리기 by fancy01 on 2008-10-12, 1:26 pm

찾아보면 vmap 적용법과 추출법 다 나와있어용...

fancy01

게시물 갯수 : 64
Registration date : 2008-09-28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몬스터의 인식문제

올리기 by urcho on 2008-10-12, 2:09 pm

vmap 설치법이 없다고쓴게 아니구요.
arcemu-aio-win32_r10 게시물에 링크된 설치법에 vmap관련 내용이 없어서 쓴 글입니다.
찾아봤으니까 문제를 해결했죠.

urcho

게시물 갯수 : 16
Registration date : 2008-09-26

사용자 정보 보기

위로 Go down

Re: 몬스터의 인식문제

올리기 by arcemu.aio on 2008-10-12, 3:04 pm

vmaps 추출은 client_extractor 실행 과정에서 같이 추출됩니다.
설치 방법이 적힌 문서에 해당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arcemu.aio
Admin

게시물 갯수 : 314
Registration date : 2008-09-13

사용자 정보 보기 http://arcemu.wowwars.net

위로 Go down

Re: 몬스터의 인식문제

올리기 by Sponsored content


Sponsored content


위로 Go down

이전 주제 보기 다음 주제 보기 위로


 
Permissions in this forum:
답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